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 17일 단 하루 테마 타임딜 '인생날 10월' 행사 실시

공유
0

인터파크, 17일 단 하루 테마 타임딜 '인생날 10월' 행사 실시

인터파크가 테마 타임딜 행사인 '인생날 10월'을 17일 실시한다. 사진=인터파크이미지 확대보기
인터파크가 테마 타임딜 행사인 '인생날 10월'을 17일 실시한다.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가 피크닉·여행 상품 등을 강화한 테마 타임딜 행사 ‘인생날 10월’을 17일 단 하루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검색 후, 브랜드 검색으로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인생타임딜’로 오후 7시까지 매 정시마다 부문별 인기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콜라 1.25ℓ세트’ ‘이스타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 등이 있다.

연극과 뮤지컬 등 인기 공연을 균일가로 제공하는 ‘인생극장 코너’에서는 연극 ‘라이어 1탄’,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등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업체는 7회차를 맞은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인생날 땡스파티’도 추가로 마련했다.

인생날 땡스파티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태근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17일 하루 열리는 인생날 프로모션은 물론 추가로 실시하는 땡스파티까지 함께 구성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수요를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