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퓨처스 3X3 농구대회’ 참가팀 모집

공유
0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퓨처스 3X3 농구대회’ 참가팀 모집

27일까지 서울 지역 중∙고등학교 저학년 대상 접수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퓨처스 3X3 농구대회’의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퓨처스 3X3 농구대회’의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퓨처스 3X3 농구대회’의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대회는 청소년 스포츠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마련돼 한국3대3농구연맹이 주관한다. 서울시교육청의 후원을 받는 청소년 농구대회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서울 지역 중∙고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선착순을 통해 72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회는 11월 2일부터 이틀간 서울 종로구 중앙고등학교에서 열린다.

우승팀에게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우승 상품인 포카리스웨트 500㎖ 페트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3대3농구연맹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퓨처스 3X3 농구대회뿐만 아니라 ‘KOREA3X3 프리미어리그 2019’ 공식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국내 3대3농구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