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찍어먹고 뿌려먹고”…굽네치킨, 업그레이드 된 양념 시즈닝 ‘굽네 치트킹’ 2종 출시

공유
1

“찍어먹고 뿌려먹고”…굽네치킨, 업그레이드 된 양념 시즈닝 ‘굽네 치트킹’ 2종 출시

굽네치킨이 최근 치킨과 피자, 사이드 메뉴를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념 시즈닝 치트킹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굽네치킨이미지 확대보기
굽네치킨이 최근 치킨과 피자, 사이드 메뉴를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념 시즈닝 치트킹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최근 치킨과 피자, 사이드 메뉴를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양념 시즈닝 치트킹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굽네 오리지널 주문 때 재미있는 디자인의 한정판 봉투에 담긴 치트킹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이벤트는 가맹점 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굽네치킨은 1020세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기호와 입맛에 따라 나만의 레시피를 개발해 SNS등에서 이를 공유하며 즐기는 ‘내시피(내가 만드는 레시피)’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굽네 치트킹’은 치킨에 찍어 먹거나 뿌려 먹을 수 있는 고운 입자의 양념 시즈닝이다. 굽네 오리지널 제품 주문 때 제공 하는 매콤소스와 달콤소스에 굽네 치트킹 2종을 추가하면 5가지 이상의 조합으로 나만의 메뉴를 완성해 즐길 수 있다.

‘치트키’는 게임에서 유래된 용어로 크게 활약하며 주목받는 인물이나 사물에 붙여 쓴다.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치트키와 시즈닝을 결합한 ‘치트킹’이라는 제품명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매콤치즈맛과 콘스프맛 2종으로 구성됐다. ‘굽네 치트킹 매콤치즈맛’은 고추의 매콤함과 진한 블루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단짠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 치트킹 콘스프맛’은 진하고 부드러운 콘스프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두 제품의 중량은 각각 30g이고, 가격은 1000원이다.

치트킹 2종을 굽네 오리지널 시리즈와 굽네피자 3종, 웨지&케이준 감자와 함께 곁들이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은 꿀 조합의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추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소개해 소비자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급식 알림 어플 ‘김급식’과 협업을 통한 제품 증정 이벤트, 굽네치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치트킹 레시피 공모전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태용 대표는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치킨 맛을 직접 만들어 흥미와 새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굽네치킨만의 치킨 노하우를 담은 메뉴와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