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카스온라인시즌4 업데이트…할로윈 테마 적용

공유
0

넥슨, 카스온라인시즌4 업데이트…할로윈 테마 적용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최종 달성 등급별 시즌 전용 보상 제공
할로윈 테마 적용…유령 신부·꼬마 유령 등 신규클래스·코스튬

넥슨이 카스 온라인의 할로윈 테마 적용 시즌4를 업데이트하며 신규게임유저확보에 나서고 있다.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카스 온라인의 할로윈 테마 적용 시즌4를 업데이트하며 신규게임유저확보에 나서고 있다.사진=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할로윈 테마를 적용한 시즌4를 선보였다.
19일 넥슨에 따르면, 이번 시즌4는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유저는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시즌 전용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소지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받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할로윈 테마가 도입돼 유령 신부, 꼬마 유령, 사탕바구니, 좀비 등을 활용한 신규 클래스와 코스튬, 스킨 등을 더했다.

시즌4를 맞이해 넥슨은 오는 30일까지 게임 재화인 마일리지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고정가로 입찰해 무작위로 낙찰 받는 평일 1000 마일리지 경매 ▲최상위 등급 무기 ‘매그넘 런처’가 정해진 기간에 특별 매물로 등장하는 주말 특별 경매 등이다.

아울러 넥슨은 시즌4 스튜디오 공모전을 개최 다음달 14일까지 맵 제작 경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공모전은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하는 방식으로, 순위 입상자에게는 소정의 넥슨 캐시,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0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이 외 좀비 시나리오에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layer vs Player) 콘텐츠인 ‘파트너 모드’에 새로운 맵인 ‘대저택 ‘빌라’를 업데이트했다고 넥슨은 밝혔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밸브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이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