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전기술, '김천 평화시장 문화축제'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공유
0

한전기술, '김천 평화시장 문화축제'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임직원과 가족 200여 명이 17일 김천 평화시장 찾아 장보기와 문화축제 행사 참여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들이 17일 경북 김천 평화시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전력기술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들이 17일 경북 김천 평화시장에서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전력기술
한국전력기술(한전기술)이 지난 17일 경북 김천시 평화동에서 열린 '제17회 평화시장 문화축제' 행사에 참여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벌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전통시장 축제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와 상생협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한전기술 엄호섭 경영관리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200여 명이 참여해 전통시장 장보기, 전통시장 홍보 판촉물 배부, 문화축제 개막식 관람 등을 진행했다.

엄 본부장은 "우리 임직원의 작은 실천이 지역의 소비 침체 현상 해소에 보탬이 되기바란다”며 “지역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한전기술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전기술은 지난 2015년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한 후 전통시장 장보기 장려운동, 지역 특산물 구매장터 운영, 지역 소상공인 제조물품 구매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