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에어비앤비, 하룻밤 60달러 ‘바비의 꿈’ 운영...소녀지원 기금 마련

공유
0

[글로벌-Biz 24] 에어비앤비, 하룻밤 60달러 ‘바비의 꿈’ 운영...소녀지원 기금 마련

에어비앤비가 운영하는'바비의 꿈'.이미지 확대보기
에어비앤비가 운영하는'바비의 꿈'.
에어비앤비는 하룻밤 60달러 수준의 숙박시설 ‘바비의 꿈’을 운영한다고 미국 언론이 20일 (현지시간) 전했다. 실제 바비 인형의 집에서 머무르는 것처럼 바비 인형의 집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에어비앤비의 이번 프로젝트는 꿈을 추구하는 소녀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덧붙혔다.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 중심부에 위치한 숙박시설 '바비의 꿈'은 바비 인형 브랜드 60 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4명만을 위해 한 번만 개장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23일 오전 11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꿈의 집'은 바다와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바비 스타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다. 개인 취미실, 개인 영화관, 인피니티 풀 및 야외명상 공간이 있다. 집 전체가 이 시대의 젊은 여성들을위한 롤 모델로서 바비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머무르는 동안 손님들은 여성 모델 바비를 기리기 위해 자신의 인형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펜싱 챔피언인 입티하지 무하마드에게 일대일 펜싱 개인레슨도 받는다.

회사는 이 프로젝트가 끝나면 이 숙박시설은 바비 장식없이 일반 시설로 돌아가며 수익금은 바비 드림갭의 고펀드미(GoFundMe)에 기부한다고 설명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