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드드몽, 구찌 GG마몽 가방&구찌 미니 크로스백 등 ‘70% 할인’

공유
2


위드드몽, 구찌 GG마몽 가방&구찌 미니 크로스백 등 ‘70% 할인’

center
해외 명품 상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은 구찌 미니백, 구찌 클러치와 구찌 핸드백·지갑·시계 등 구찌(GUCCI)에서 선보이는 신상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위드드몽
최신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명품 패션 플레이스에서 이태리 명품 브랜드 ‘구찌(GUCCI)’가 단순하게 브랜드를 뛰어 넘어 패션시대의 새 장을 열고 있다. 패션계의 다이나믹한 영향을 미치며 새로 태어난 구찌의 전성시대가 전개되고 있는 것이다.

구글에서 구찌 온라인스토어를 검색 했을 때도 검색 건수의 순위 중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구찌 코리아도 덩달아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브랜드의 평판과 제품 면에서 명품 중 1위를 휩쓸고 있다.

특히 구찌 가방의 경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트세대와 밀레니엄 세대 안에 속한 소비자들의 브랜드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는 전략 덕분이다.

구찌 숄더백, 구찌토트백, 구찌 미니크로스백, 구찌마틀라세 등의 제품은 구찌매장 상품 중에서도 고상하고 세련된 기존의 고정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톡톡 튀는 매력과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구찌아울렛 채널에서는 판매 전략을 새롭게 마련해 젊은층 고객의 눈길을 한 눈에 사고 잡고 있다.

구찌 GG마몽을 비롯해 구찌 가방, 구찌 백팩, 구찌 마틀라세 숄더백 등의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명품 아이템이다. 때문에 여자 구찌 가방 중에서도 명품 아울렛과 백화점에서 세일 비율이 높은 행사를 해도 고가의 가격대를 선보이는 모델들로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대안을 찾아 나서는 젊은 층 구매자들이 온라인스토어나 구매대행 쇼핑몰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해외 명품 상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은 구찌 미니백, 구찌 클러치와 구찌 핸드백·지갑·시계 등 구찌(GUCCI)에서 선보이는 신상 제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구찌 백이나 미니백, 신발 등의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금액에 구입 할 수 있어 기존 VIP고객은 물론 더 많은 고객들이 유입되고 있다”면선 “카카오톡을 이용한 24시간 무료상담을 통해 가격대비의 품질상담과 배송 전 실사시스템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위드드몽 측은 “전 세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해외 지역의 구찌(GUCCI) 정품 매장과 직접 구매 대행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고, 국내의 구찌 매장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 20~40대의 구찌 마니아들의 사랑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