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기샤워로 공기질 바꾼다”…제로바이러스 에어, “결벽증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공유
1

“공기샤워로 공기질 바꾼다”…제로바이러스 에어, “결벽증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유통 채널인 일센치는 제로바이러스 에어를 판매 중에 있고 제로바이러스 프로를 곧 판매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사진=제로바이러스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유통 채널인 일센치는 제로바이러스 에어를 판매 중에 있고 제로바이러스 프로를 곧 판매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사진=제로바이러스


“결벽증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일뿐이다.” 보다 쾌적하고 청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제로바이러스의 모토다.
온라인 유통 채널인 일센치는 제로바이러스 에어를 판매 중에 있고 제로바이러스 프로를 곧 판매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제로바이러스 에어는 공기샤워를 주목적으로 제작된 미세먼지 살균스프레이다.

실내 공기, 물체에 분사해 실내공기를 악화시키는 미세먼지와 미생물들을 살균해 더 나은 공기질을 만들어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제로바이러스 관계자는 결벽증과 관련해 “완벽함에 있어 충분함은 없다. 결벽증은 보통의 기준보다 아주 조금 더 청결한 생활방식이다”라고 설명했다.

결벽증은 병이 아니라 조금 다름을 인정받지 못한 선진화된 생활방식이다. 때문에 제로바이러스는 이른바 결벽증러들과 아기맘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제로바이러스 측은 강조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