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항아리 숙성 흑돼지, '갈비짬뽕' '멕시코쌈' '순대' '곱창'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항아리 숙성 흑돼지, '갈비짬뽕' '멕시코쌈' '순대' '곱창'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로 홍대 '항아리 숙성 흑돼지'를 소개한다. 월요 특집 '고수뎐' 코너에서는 무주 갈비짬뽕 전문점 <신미가>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멕시코 쌈 전문<갓잇>, 순대가 유명한 <청와옥>, 곱창 전문 <진곱창>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대박신화'로 홍대 '항아리 숙성 흑돼지'를 소개한다. 월요 특집 '고수뎐' 코너에서는 무주 갈비짬뽕 전문점 <신미가>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멕시코 쌈 전문<갓잇>, 순대가 유명한 <청와옥>, 곱창 전문 <진곱창>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홍대 항아리 숙성 흑돼지를 소개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 신화 어느날, 신의 한수 등이 진행된다.
월요 특집 '고수뎐' 코너에서는 "중식형제 20년 갈비짬뽕" 편으로 무주 <신미가>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허전한 당신을 위하여, 석촌호수 꽉 차다!" 편으로 멕시코 쌈 전문<갓잇>, 순대가 유명한 <청와옥>, 곱창 전문 <진곱창>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항아리 숙성 흑돼지 한판 in 홍대 편으로 동교동 <숙성의미>를 찾아간다.

신(身)의 한 수 코너에서는 내 몸의 적, 심혈관질환 극복 가이드 편으로 <닥터손유나의원>, 혈액 검사기 대여 <SD 바이오 센서> 등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신미가
최근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핑클이 방문한 곳으로 '갈비짬뽕'이 유명하다. 낙지갈비짬뽕 9000원이다.
-위치: 전북 무주군 무주읍 무주로 1739 (구: 가옥리 300무주IC 만남의광장)

[환상의 코스]
■ 갓잇
송리단길 맛집 멕시코 음식 전문점으로 '멕시코 쌈'으로 전파를 탄다. GOD 보울 1만5000원, 타코 4500원, 치킨 브리또 65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14 (송파동 48-6)

■ 청와옥
방이동 순대와 순대국 전문점이다. 순대 국밥 8000원, 순대정식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48 (방이동 177-3 반도빌딩 1층)

■ 진곱창
방이동 곱창 전문점이다. 소곱창 2만원, 치즈곱창 2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4 (방이동 62 1층 103호)

[대박신화]
■ 숙성의 미
홍대 고깃집으로 '항아리 숙성 흑돼지 고기'로 유명하다. 항아리 숙성 삼겹살 9900원, 항아리 이베리코 꽃목살 99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9-8번지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