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맥도날드, 27일까지 앱에서 ‘치킨 위크 페스티벌’…맥치킨·맥윙·치킨 텐더 등 최대 75% 할인 쿠폰 제공

공유
0

맥도날드, 27일까지 앱에서 ‘치킨 위크 페스티벌’…맥치킨·맥윙·치킨 텐더 등 최대 75% 할인 쿠폰 제공

맥도날드가 10월 27일까지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매일 다른 치킨 메뉴를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제공하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벌인다. 사진=맥도날드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가 10월 27일까지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매일 다른 치킨 메뉴를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제공하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벌인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10월 27일까지 맥치킨 등 치킨 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매일 다른 치킨 메뉴를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앱에서 제공하는 ‘치킨 위크 페스티벌’을 벌인다.

첫 날인 21일에는 맥치킨 세트 구매 시 ‘치킨 스낵랩’을 75% 할인된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데 이어 22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때 ‘맥너겟 4조각’을 5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23일에는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맥윙 2조각’을 1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24일에는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구매 때 맥치킨 단품을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25일에는 맥모닝 메뉴인 치킨 치즈 머핀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맥도날드 치킨 메뉴 마니아를 위해 종류에 상관없이 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면 치킨 사이드 메뉴 3종(맥윙 2조각, 치킨 텐더 2조각, 맥너겟 6조각, 디핑소스 3개) 모두를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맥도날드 ‘치킨 위크 페스티벌’ 쿠폰은 맥도날드 앱을 통해 누구나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지참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당일 한정으로 사용 가능하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50% 증량한 치킨 패티 등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맥치킨’, ‘치킨 치즈 머핀’과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에 보여주시는 고객들의 치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근 출시한 치킨 버거 3종은 물론 조기 완판 대란을 겪었던 맥윙,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맥너겟과 치킨텐더 등 치킨 메뉴를 푸짐하게 드실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이번 기회에 레스토랑을 방문해 치킨 축제를 즐겨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