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맘스터치,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 영상 공개…유튜브 ‘터치플레이’채널 통해 방송

공유
0

맘스터치,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 영상 공개…유튜브 ‘터치플레이’채널 통해 방송

서울·경기·전라·충청 등 지역 대표 예비군 팀과 경기로 후원금 적립

맘스터치 스포츠 사회공헌캠페인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 참가 선수단. 사진=맘스터치이미지 확대보기
맘스터치 스포츠 사회공헌캠페인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 참가 선수단. 사진=맘스터치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대표 전명일)’가 후원하는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의 영상이 첫 공개됐다.

첫 영상은 오산고 학생과 군대리스가 예비군 FC와의 연습경기 영상으로, 이천수∙조원희 등 전 국가대표 선수들도 함께 주전으로 활약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예비군 편 진행을 위해 8월 7일부터 약 3주 동안 신청을 받고 팀을 선발했다. 총 3200여 명의 참가 접수가 이뤄졌으며, 맘스터치는 이 중 약 180명을 선발하고, 9개 팀을 구성해 경기를 진행한다.

현역들만 참여 가능했던 군대스리가와 달리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은 예비군과 민방위만 참여 가능하다.

‘예비군 편’은 군대스리가를 시청한 예비군과 민방위의 참여 요청이 이어지자 이에 힘입어 기획됐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터치플레이’ 채널을 통해 10월 말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은 서울·경기·전라·충청 등 지역의 대표 예비군 팀과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매 경기당 승리 때 50만 원을 후원금으로 적립하고 누적된 후원금은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맘스터치 햄버거 모자, 군대스리가 싸인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재미와 감동을 갖춘 맘스터치만의 특별한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며 “이번 군대스리가 ‘예비군 편’을 통해 대한민국 예비군들의 저력을 즐겁게 확인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