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북구·강서구 이웃 반값 입장”…부산아쿠아리움, 부산시민 대상 ‘핵 이득 할인행사’ 진행

공유
0

“북구·강서구 이웃 반값 입장”…부산아쿠아리움, 부산시민 대상 ‘핵 이득 할인행사’ 진행

부산지역 16개 구 프로모션 시행…첫 주자 강서구·북구 선정
‘아기펭귄 탄생기념’ 귀여운 펭귄 가족을 반값에 만날 기회

바닷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아기 펭귄 탄생을 기념해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보기
바닷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아기 펭귄 탄생을 기념해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바닷속 환상의 나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아기 펭귄 탄생을 기념해 부산시민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2일 밝혔다.

영남권을 대표하는 해양테마파크 부산아쿠아리움은 자연부화로 태어난 자카스펭귄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로 지역민들을 위한 보다 나은 문화혜택을 위해 부산지역 16개 구 릴레이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구별 순차적으로 해당 구민 1인 1만6000원에 아쿠아리움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7월 2일 자연부화로 태어난 자카스펭귄은 따뜻한 남아프리카 지역에 서식하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최근 개체 수가 급격히 줄어들어 세계자연보전연맹이 멸종위기종으로 지정한 동물이기에 이번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의 아기 자카스펭귄의 탄생은 깊은 의미를 지닌다.

이번 아기 펭귄 탄생기념 부산시 구별 릴레이 프로모션은, 부산 강서구와 북구를 첫 시작으로 진행되며 동반 3인까지 동일하게 할인이 적용된다. 강서구와 북구민 대상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거주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정가 2만9000원에서 할인 된 1만6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장명근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 팀장은 “이번 부산시민 대상 릴레이 할인 혜택은, 멸종위기종인 아기 펭귄 탄생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부산시민들에게 더욱 많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해양도시 부산에서 지역민들과 함께 해양생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며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아쿠아리움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부산 시민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지역공동체 발전에도 기여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특히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는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