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핼러윈 맛집’ 롯데월드로 놀러오세요~

공유
0

‘핼러윈 맛집’ 롯데월드로 놀러오세요~

31일 ‘핼러윈’ 맞아 다양한 이벤트 전개

롯데월드가 31일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월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가 31일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가 31일 '핼러윈(할로윈) 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핼러윈을 더 즐겁게 보내려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핼러윈 당일까지 매일 밤 일몰 이후 좀비가 출몰하는 매직아일랜드에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이 마련된다. 특히 메인브릿지에서는 호러 분위기에 맞춰 빨간 조명으로 기괴한 매력을 풍기는 '블러디캐슬'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50명이 넘는 좀비 연기자가 펼치는 대표 공연 '통제구역 M'과 스릴 넘치는 호러 어트랙션 5종도 핏빛 공포의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월드는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30일과 31일에는 밤 11시까지 연장 운영에 들어간다.

여기에 롯데월드는 1020 세대의 동영상 대세 앱으로 등극한 틱톡(TicTok)과 제휴를 맺고 '롯데월드좀비 핼러윈 챌린지 프로모션'을 25일부터 11월 3일 까지 진행한다. 직접 찍은 영상을 #좀비할로윈, #롯데월드, #틱톡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NS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호러 분장을 하고 찍은 사진을 자랑하는 '주간 베스트 좀비'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롯데월드 SNS 핼러윈 관련 게시물에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들을 댓글로 남기면 롯데월드가 추첨을 거쳐 친구와 함께 방문 가능한 종합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와 함께 우대 혜택도 다양하다. 이용 실적이 충족된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본인 60%, 동반 3인까지 35% 할인이 가능하고 30일에는 SKT회원을 위한 'T-DAY' 프로모션이 열린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롯데월드가 핼러윈을 맞아 축제를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방문객들이 올해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