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키움히어로즈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 이벤트

공유
1

키움증권, 키움히어로즈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 이벤트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키움히어로즈의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으로 ‘키움증권과 우승 가자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키움히어로즈의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으로 ‘키움증권과 우승 가자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키움증권은 키움히어로즈의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진출 기념으로 ‘키움증권과 우승 가자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이 메인 후원사인 키움히어로즈는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를 넘어 22일부터 시작하는 한국시리즈 우승에 도전한다.
‘키움증권과 우승 가자 이벤트’는 키움히어로즈가 한국시리즈 우승 시 이벤트 기간 중 5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금 10돈(37.5g)으로 주문 제작된 황금 야구공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키움히어로즈의 2019 프로야구 정규 시즌 첫 경기인 지난 3월 23일부터 이벤트가 종료하는 10월 30일까지 한번이라도 주식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움히어로즈 야구모자 1000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처음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고객들에 한해 주식거래시 최대 현금 4만 원을 전원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증권 모바일웹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