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출시…3개 라인 14종으로 구성

공유
0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출시…3개 라인 14종으로 구성

동야제약이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선보인다. 사진=동아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야제약이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선보인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사장 최호진)이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선보였다.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와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개로 구성돼 있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등 6종으로 이뤄지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며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옴므에는 동아제약 대표 제품인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 설현을 파티온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마케팅에 나선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