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PC삼립, 23일부터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 한정 판매

공유
8

SPC삼립, 23일부터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 한정 판매

SPC삼립이 삼립호빵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호빵 찜기 모양의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23일부터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SPC삼립이미지 확대보기
SPC삼립이 삼립호빵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호빵 찜기 모양의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23일부터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삼립호빵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호빵 찜기 모양의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가 포함된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을 23일부터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겨울철 편의점 앞에 놓여진 빨간 호빵 찜기를 형상화한 소형 가습기이다. 찜기 위에는 호빵 캐릭터 모형을 올려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 직접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나만의 찜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삼립호빵 스페셜 에디션’은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와 삼립호빵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첫 판매 되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8900원이다.

SPC삼립은 이 가습기 판매를 기념해 31일까지 SPC삼립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벌인다. 해당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인스타그램 10명, 페이스북 10명)에게 ‘삼립호빵 미니 가습기’를 증정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