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에이탑성형외과에서 강남구청 주최 ‘팸투어와 의료 체험’ 성료

공유
0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에이탑성형외과에서 강남구청 주최 ‘팸투어와 의료 체험’ 성료

center
에이탑성형외과는 최근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5명을 대상으로 팸 투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에이탑성형외과
에이탑 성형외과는 최근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5명을 대상으로 팸 투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강남구청 의료관광팀 주최로 열린 ‘2019 강남구 의료관광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팸투어’에 선정돼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참가자들은 우수한 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기관을 방문해 팸투어와 의료체험을 하고 수준 높은 강남지역 병의원들을 방문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에이탑성형외과 측은 전했다.

이번 팸 투어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미인대회 입상자, 파워 블로거, 인스타 그래머 등 온·오프라인상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이 초청돼 한국의 의료 관광과 에이탑성형외과의 우수한 인프라와 의료기술을 들러봤다는 것이다.

에이탑 안용수·이한정 대표원장은 “이번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5명을 초청해 케이뷰티를 알릴 수 있게 기회를 준 강남구청과 코리너스에이전시에 감사하며 더욱 열심히 K-뷰티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니 현지에서 K-POP이 활성화된 만큼 인도네시아 환자 유치를 위해 의료관광의 현지 홍보와 시장 진입 전략을 세울 것이며, 이번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방문으로 향후 인니 환자유치는 물론 현지 진출의 발판의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에이탑성형외과는 해외 의료관광객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해외에서 방문하는 의료관광객에게 안전한 진료환경과 퀄리티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