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IZ*ONE 콘서트 필름 ‘EYES ON ME: The Movie’ 예고 영상 포스터 공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IZ*ONE 콘서트 필름 ‘EYES ON ME: The Movie’ 예고 영상 포스터 공개

아이즈원의 콘서트 필름 ‘EYES ON ME: The Movie’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아이즈원의 콘서트 필름 ‘EYES ON ME: The Movie’ 포스터.


한국과 일본의 합동 12인조 글로벌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콘서트필름 ‘EYES ON ME: The Movie’와 함께 특보영상과 포스터 비주얼이 23일 전격 공개됐다.
‘IZ*ONE’은 한국 음악전문채널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101’과 ‘AKB48’그룹이 연계된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48’에서 팬 투표로 뽑힌 장원영 등 한국인 9명, 미야와키 사쿠라 등 일본인 3명 등 전체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2018년 10월에 한국에서 발표된 데뷔앨범 ‘COLOR*IZ’로 한국 역대 걸 그룹의 데뷔음반 최고기록을 달성하고 음원전달 차트에서는 세계 10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올해 2월6일엔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스에 의해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다’로 일본 데뷔를 완수했다.

공개를 앞둔 콘서트필름은 올해 6월 출범한 자신들의 첫 아시아 콘서트투어의 첫 개최지인 한국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한 라이브 영상으로 백 스테이지 멤버들의 민낯도 보여주는 콘서트 영화다. 이번에 도착한 특보영상에서는 레슨 모습이나 멤버의 솔직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콘서트를 앞두고 조금 불안한 마음을 말하는 멤버나 댄스레슨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또한 영상과 함께 도착한 포스터에는 12명의 멤버들의 스테이지 위에서의 표정이 다양하게 어우러지고 있다. ‘EYES ON ME: The Movie’은 11월15일(금)보다 2주간 한정으로 공개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