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즈베즈다전 멀티골 활약 손흥민, UEFA 챔피언스리그 '이주의 판타지 팀' 선정

공유
0

즈베즈다전 멀티골 활약 손흥민, UEFA 챔피언스리그 '이주의 판타지 팀' 선정

'이주의 판타지 풋볼팀'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 선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주의 판타지 풋볼팀'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 선수.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B조 3차전에서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를 상대로 멀티 골을 터뜨리며 팀의 조별리그 첫 승에 큰 공을 세운 손흥민(27·토트넘)이 '이주의 판타지 팀'에 선정됐다.

손흥민은 25일(한국시간) UEFA가 발표한 2019-2020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이주의 판타지 풋볼팀'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23일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와의 B조 3차전에서 2골을 폭발, 팀의 5-0 대승에 앞장서 13점을 얻어 미드필더 부문에 포함됐다.

손흥민과 함께 미드필더로는 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22점), 앨릭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리버풀·16점), 에릭 라멜라(토트넘·15점) 앙헬 디 마리아(파리 생제르맹·12점)가 뽑혔다.

공격수로는 킬리안 음바페(파리 생제르맹·16점), 드리스 메르턴스(나폴리·13점)가 선정됐다.

수비진은 야로슬라우 라키츠키(제니트·13점), 스테판 더 프레이(인터밀란·11점), 콘라트 라이머(라이프치히·10점)로 꾸려졌고, 골키퍼 자리는 토트넘의 파울로 가차니가(7점)가 가져갔다.

손흥민은 28일 리버풀과의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에서 2경기 연속 골 사냥에 나선다.

손흥민이 리버풀전에서 득점을 추가하면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을 뛰어넘어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을 새로 쓴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