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안양, #맛스타그램 '한우 곰탕', 인생분식 '즉석 떡볶이'

공유
9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안양, #맛스타그램 '한우 곰탕', 인생분식 '즉석 떡볶이'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연매출 9억 원 안양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정성은 기본! 비교 불가 명품 한우 곰탕 편으로 김포 장기동 을 방문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30년의 이야기가 담긴 추억의 즉석 떡볶이 편으로 성남 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연매출 9억 원 안양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정성은 기본! 비교 불가 명품 한우 곰탕" 편으로 김포 장기동 을 방문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30년의 이야기가 담긴 추억의 즉석 떡볶이" 편으로 성남 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우리 동네 반찬 가게'로 연매출 9억 원 안양 반찬가게를 소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서천 3GO 여행" 편으로 <신성리 갈대밭>, <춘장대해수욕장> 등 명소와 서천 맛집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끝없는 연구와 노력이 만든 연 매출 9억 반찬" 편으로 안양 <알찬반찬(가게)>을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정성은 기본! 비교 불가 명품 한우 곰탕" 편으로 김포 장기동 <두손진곰탕>을 방문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30년의 이야기가 담긴 추억의 즉석 떡볶이" 편으로 성남 <떡볶이닷컴>을 찾아간다.

'내 몸 지키는 헬시피'에서는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편으로 영등포구 <주식회사 에이치피오>와 화성 <송종국 스포츠센터> 등을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서천]
■ 신성리 갈대밭
서천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곳으로 충청남도 서천군 한산면 신성리에 있는 갈대밭이다. 서천군과 군산시가 만나는 금강하구에 펼쳐진 약 10만 평 규모의 갈대밭이 장관이다.
-위치: 충남 서천군 한산면 신성리 125-1

■ 쌍도
낙조가 유명한 서천 섬이다.
-위치: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선도리

■ 월하성갯벌식당
서천 서면 월하성 갯벌 체험장 입구에 위치한 식당이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월하성길 66

■ 춘장대 해수욕장
몸에 연을 달고 스케이트보드나 스노보드를 타는 스포츠인 카이트보딩을 즐기는 노길래 카이트보딩 강사를 만나본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춘장대길 20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알찬반찬
연매출 9억원을 올리는 동네 반찬가게로 신선한 친환경 재료로 모든 반찬을 직접 조리한다. 오픈형 주방이며 조미료를 일체 넣지 않아 집밥처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49번길 42

[#맛스타그램]
■ 두손진곰탕
김포 장기동 '한우 곰탕' 전문점이다. 곰탕 8000원, 특곰탕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김포시 운곡로 4

[인생 분식]
■ 떡볶이닷컴
성남 수진역 30년 전통 떡볶이 전문점이다. 끓여서 먹는 즉석 떡볶이가 3000원으로 오랜 시간 변함없는 가격과 맛이 특징이다.
-위치: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2581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을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