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 튀니지 모나스티르에 공식 대리점 '모던 오토' 개설

공유
0


[글로벌-Biz 24] 현대차, 튀니지 모나스티르에 공식 대리점 '모던 오토' 개설

center
현대자동차는 튀니지 모나스티르에 공식 대리점 '모던 오토'를 개설했다.
현대자동차는 튀니지 모나스티르에 공식 대리점 '모던 오토'를 개설했다고 28일(현지시간) 라프레스가 전했다.

크니스 해안 도로에 위치한 '모던 오토'는 현대차 브랜드의 새로운 영역을 알리고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판대 등 서비스에 나선다, 전시장, 예비 부품 창고, 기술 서비스 등 차량 판매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체 연 면적은 1000㎡에 달한다.
전시장은 160㎡로 현대차의 모든 차종을 면밀히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차량을 그 자리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모던오토'는 또 40㎡ 규모의 예비 부품 창고를 통해 고객 차량에 대한 기술 서비스를 포함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장소는 4개의 데크가 있는 작업장으로 650㎡로 하루에 최대 1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다. 이밖에 고객 요청 및 서비스 구성을 쉽게 처리하는 관리 부서도 있다.

현대차는 모던 오토가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주도적 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튀니지에서는 모든 차량에 대해 5년 또는 10만㎞ 제조업체 보증을 통해 그동안 6년 이상 입증된 현대차의 품질과 신뢰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