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9일 화요일 연극배우 영화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29일 화요일 연극배우 영화배우 ‘김성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성균 연극배우,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4월 12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0년 5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 2일 기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안정된 가운데 이익도 따른다. 무리한 투자를 삼가고 건강에도 유의하도록 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바탕으로 현실에 순응하라.


지나친 자기주장은 갈등만 초래하니 주위와의 융화를 도모하도록 하라. 겸허한 마음으로 이웃을 대하고 가급적 욕심을 삼가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있겠다.


큰 변화는 예상치 못한 이익을 가져올 수 있으니 승부에는 과감하도록 하라. 과감한 혁신으로 현실을 탈피하고 자신의 능력을 펼쳐 나감이 현명한 처세.


구설수나 오해가 예상되니 심리적인 안정을 도모할 것. 금전상의 큰 이득이 예상되며 실리는 확실히 챙기는 것이 좋으나 대인관계도 중시하라.


이성간 큰 갈등이 예상되니 마음을 자제하고 경쟁도 삼가는 것이 좋다. 능력과 의욕을 과감히 발휘함에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어진다.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때이며 남의 일에 간섭은 절대 금물이다. 목표를 세웠으면 과감히 밀고 나가라. 타인에 의존하면 되는 일이 없다.


귀인의 도움은 가급적 수용하되 지나친 욕심은 절대 삼가라. 이성간에 불화에 유의. 능력과 의욕이 결실을 거둠에 침체국면을 벗어나게 할 것이다.


검토하고 분석하는 자세로 매사 점진적인 발전을 꾀하도록 하라. 사업에의 투자가 유리한 시점이다. 모든 일은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경쟁에선 반드시 승리한다. 철저한 자신감이 오늘의 모든 행운을 확실히 보장하게 한다.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기에는 다소의 시간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