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대우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2' 이벤트

공유
0

미래에셋대우 '요즘은 해외주식이 대세2' 이벤트

미래에셋대우가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2”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DB
미래에셋대우가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2”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글로벌 이코노믹 DB
미래에셋대우는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2' 이벤트를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고객과 기존 거래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있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는 다이렉트 최초 신규 고객과 최근 6개월간(2019년 4월 1일~9월 30일) 해외주식거래내역이 없고 잔고가 0원인 고객이 해외주식을 1주만 매매해도 ‘스타벅스 For Your Lucky 7 세트’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어디서나 출석체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다이렉트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30일 이상 해외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총 3번의 추첨기회도 있다.

끝으로 '더블UP 이벤트'는 주간 단위 이벤트로 전주 대비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5배 이상 늘어나거나 주간 해외주식 거래 금액이 최소 2억 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상위 고객 1명에게는 현금 50만 원, 차상위 4명에게는 10만 원을 지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지난번에 실시한 ‘요즘은 해외 주식이 대세’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다시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의견을 이번 이벤트에 반영한 만큼 해외주식을 새로 접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