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생선조림 베스트 3, 자족식당 '메밀면'

공유
9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생선조림 베스트 3, 자족식당 '메밀면'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40회에는 먹킷리스트로 '생선조림 베스트 3' 맛집을 소개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꽃이 지면 맛이 익는다 편으로 안동 농가맛집 <메밀꽃피면>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40회에는 먹킷리스트로 '생선조림 베스트 3' 맛집을 소개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꽃이 지면 맛이 익는다" 편으로 안동 농가맛집 <메밀꽃피면>을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먹킷리스트로 생선조림 베스트 3 맛집을 소개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40회에는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TV 복덕방,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가을이면 더 깊은 맛이 나는 "더 먹고 싶어 마음 조리는 생선 조림 best 3" 편이 그려진다. 먼저 갈치조림으로는 마포 <고등어김치찜전문점군자네>, 시래기코다리조림 부천 <어향>, 반건조 병어조림으로 소문난 중구 <옥경이네건생선>등을 둘러본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꽃이 지면 맛이 익는다" 편으로 안동 <메밀꽃피면>을 선정했다.

'TV 복덕방' 코너에서는 "교통이 편리한 전원생활! 할 수 있을까요?" 편으로 한강 전망이 보이는 집, 성북동 한옥주택 등을 탐방한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제복을 벗고서" 편으로 양정언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
■ 고등어김치찜전문점군자네
대흥동 '갈치조림'과 '고등어김치찜' 전문점이다. 갈치조림 8000원, 고등어김치찜 80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대흥로 53 (지번: 대흥동 337-62)

■ 어향
부천 역곡 맛집으로 '시래기 코다리조림'으로 전파를 탄다. 시래기 코다리조림(소) 2만6000원이다.
-위치: 경기 부천시 양지로 101

■ 옥경이네건생선
퇴계로 반건조 생선 구이와 탕, 조림 전문점으로 '반건조 병어조림'을 소개한다. 반건조 병어조림(소) 3만8000원이다. 1, 3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85길 11 (지번: 황학동 380)

[자족식당]
■ 메밀꽃피면
안동 도산서원 농가맛집으로 메밀 음식 전문점이다. 메밀 메콤면 7000원. 메밀 시원면 7000원, 영양별미밥 7000원, 소고기석쇠불고기 2만원, 소고기육전 2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북 안동시 도산면 선성4길 22

[TV 복덕방]

■ 한강 전망 보이는 집(더퍼스트부동산)

전세가 7억 원

-위치: 서울시 용산구 유엔빌리지3길

■ 성북동 한옥 주택(무지개부동산)

매매가 10억 원>

-위치: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58-21

■ 돈 되는 주택(돈델부동산)

매매가 10억 원

-위치: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