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1일 목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0월 31일 목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건모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7년 12월 14일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0월 31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 4일 신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뜻한 바를 실행에 옮기니 현실적인 이익이 따른다. 난관을 벗어나기 위해선 변화를 모색하라. 단, 건강이 우려되니 무리함을 삼가라.

여유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조급함만 삼가면 모든 것이 순조롭다. 이성간에도 기쁨이. 끈질긴 인내와 긴 안목이 요구되는 시기.


능률과 의욕이 부합함에 실제 이익으로 이어진다. 부부간의 파경이 예상되니 화합에 최선을 다하고 가급적 일보 양보함이 현명하다.


차츰 결실을 맺게 되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라. 강한 집념으로 돌입하면 노력한 만큼 결실이 뒤따른다.


기존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주위와의 융화를 꾀하라.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없을 것이나 대체로 무난한 하루이다. 이성간에는 기쁨이 따른다.


투자를 삼가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침착함이 최선이다. 실리는 챙겨라. 심리적인 불안이 예상되니 정신적인 안정에 치중하도록 하라.


자신의 능력이나 의욕을 발휘함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양보와 타협을 앞세울 것. 섣불리 경쟁하면 패가망신할 조짐이 따른다.


주위와의 화합에 유의하고 이성간의 불화에도 조심할 것. 사업은 무난하게 이뤄진다. 매사에 검토하고 분석함이 필요하며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안정을 바탕으로 실이익을 추구하면 매사 뜻한 바를 이룬다. 치밀한 계획과 완벽한 준비가 필요하다. 가볍게 처세하며 구설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의왕 청계 안양 평촌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