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스필, 국내 최고 권위 피부과학회서 연구임상 결과 발표

공유
0

유스필, 국내 최고 권위 피부과학회서 연구임상 결과 발표

알에프텍은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인 ‘유스필’ 제품의 연구임상 중간 결과를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알에프텍이미지 확대보기
알에프텍은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인 ‘유스필’ 제품의 연구임상 중간 결과를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알에프텍


알에프텍은 오는 11월 3일 개최되는 ‘제22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인 ‘유스필’ 제품의 연구임상 중간 결과를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는 피부과 전문의들의 학술 교류의 장이다. 매년 1000명 이상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학술행사다.

알에프텍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유스필의 연구임상 중간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소개할 계획이라소 설명했다.

이번 연구임상에 참여한 한 전문의는 “유명 외산 필러를 대조군으로 유스필의 비열등성을 검증하기 위한 임상시험을 설계했다”며 “현재까지는 비열등성이 아닌, 대조군보다 좋은 결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알에프텍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 샤르데냐(Sardenya) 브랜드로 출시한 유스필 필러 제품은 부작용이 없고 지속성과 탄성률이 높아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국내 시장에서도 이러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여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유스필은 저장탄성률이 높아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개선과 볼륨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그리고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오는 11월 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