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9일부터 겨울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전개

공유
0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9일부터 겨울시즌 축제 '롤로! 크리스마스 파티' 전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9일부터겨울시즌 축제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9일부터겨울시즌 축제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롯데몰 은평점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이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겨울시즌 축제 '롤로(LOLLO = LOtte world + heLLO)! 크리스마스 파티’'를 전개한다.

파티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크리스마스를 망치기 위해 나타난 악당 해적 갤리온마저 감동한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먼저 보물찾기 이벤트 '갤리온이 훔친 선물을 찾아라'가 있다. 파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응모권을 찾아 기프트숍에서 경품뽑기를 하면 캐릭터 인형, 언더씨킹덤 초대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포토 핫스팟 '그럴싸진관'도 리뉴얼 돼 운영되며 방명록 옆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을 담은 카드를 매달 수 있는 '우리 소원을 들어줘'가 함께 진행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3층 원더스테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이 열린다. 메인 공연인 언더씨킹덤 산타마을 친구들의 '산타빌리지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요정들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싱 포토타임인 '산타 페어리 포토타임' 등이 무대에 오른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이달 말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2만 원에 즐길 수 있는 '둘이서 2만 원'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레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거나 소품을 소지한 손님이 한명이라도 있다면 '미리크리스마스 패밀리!' 혜택이 주어진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