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역대급 혜택 제공

공유
0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역대급 혜택 제공

블랙프라이스데이 기간 총 200억 원 캐시백과 2만여 개의 특가 상품, 최대 60% 쿠폰 제공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인 '블랙프라이스데이'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인 '블랙프라이스데이'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페스티벌인 '블랙프라이스데이'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블랙프라이스데이 기간 총 200억 원 캐시백과 2만여 개의 특가 상품, 최대 60% 쿠폰을 제공한다.
적립권과 별개로 최대 60% 쿠폰 할인과 초강력 타임세일, 브랜드관 등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200억 원의 쇼핑 금액 포인트 적립권을 받기 위해선 네이버에서 '블랙위메프데이 50%'를 검색해 위메프 서비스로 접속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0시~오전 3시, 오전 7시~ 오후 11시 59분까지 두번에 나눠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자정부터는 2시간마다 블랙타임딜을 오픈하여, 10일까지 총 108개의 강력한 타임세일 상품을 LG전자와 삼성전자는 최신 인기 상품을 모아 별도 프로모션을 진항하며, 최대 21%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삼성카드와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 총 7개 카드사의 결제 고객에게는 추가로 5% 쿠폰을 제공해 할인율을 높였다.

김동희 위메프 영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블랙프라이스데이에서도 위메프가 준비한 파격적인 가격과 상품들로 가장 큰 혜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