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원리조트, 겨울여행 준비 고객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 선보여

공유
0

하이원리조트, 겨울여행 준비 고객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 선보여

'스키패키지'·'워터월드패키지'·'조식패키지' 구성...최대 70% 할인
4일부터 4일간만 판매...이달 3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이용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스키장 전경. 사진=강원랜드 이미지 확대보기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하이원 스키장 전경.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올 겨울 스키장, 워터월드 등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호텔 또는 콘도 객실 1박과 함께 스키장, 워터월드, 조식 등 각자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우선 '스키패키지'는 강원도 정선군 해발 1340m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하이원 스키장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객실과 리프트 반일권(2인)으로 구성됐다.

'워터월드 패키지'는 객실과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2인)으로 구성됐다.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겨울에도 베베풀, 둥둥리버, 스윙스타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또 야외 스파존에서 설경을 배경삼아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조식패키지'는 투숙 장소에 따라 그랜드테이블, 하이랜드, 아테나키친 등에서 조식뷔페(2인)를 이용할 수 있다.

얼리버드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며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한발 일찍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하이원 스키장, 워터월드 등에서 행복한 겨울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