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이코리아, 8~11일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실시

공유
0

이베이코리아, 8~11일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실시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2500여 개 규모의 매장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8, 10, 11일 날짜별로 CGV, 메가박스, 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초대권을 G마켓·옥션에서 100원에 판매한다. 초대권은 구매 당일 내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서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결제한 100원은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29일까지 전액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이 제공된다.

8일 옥션에서는 ‘전국 CGV 팝콘-콜라 콤보’ ‘CGV 용산점 스페셜 팝콘’을, 9일 G마켓에서는 ‘전국 메가박스 카라멜팝콘’ ‘메가박스 성수점 원데이 패키지’ 초대권을 판매한다. 11일에는 G마켓과 옥션에서 ‘전국 빕스 매장 오리지널 폭립 To-Go 박스’ ‘전국 던킨 매장 핫 아메리카’ 등을 선보인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사실상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원데이 혜택들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