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소음 4중필터’…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 스마트스토어 이벤트 진행

공유
0

‘저소음 4중필터’…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 스마트스토어 이벤트 진행

제이코퍼레이션이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 필터를 최대 1년치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이코퍼레이션이미지 확대보기
제이코퍼레이션이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 필터를 최대 1년치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이코퍼레이션


제이코퍼레이션이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의 필터를 최대 1년치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이코퍼레이션 측은 “미세먼지 농도는 우리나라의 경우 여름철에 가장 낮게 떨어졌다가 가을이 될수록 오르는 추세를 보인다”면서 “가을을 맞이해 차랑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제품인 제이코를 좋은 구성에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코 차랑용공기청정기는 헤파 13등급의 4중 필터로 99.9%의 향균력을 자랑한다. 5대균종(대장균, 황색포도균, 폐렴균등)에 대한 향균 테스트를 통과한 것이 특징이다. TVOC센서를 장착해 차 안의 공기 질을 색상 차이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동급사이즈 대비 큰 사이즈의 필터로 양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한 뒤 상단으로 정화된 공기를 배출해 빠른 공기정화도 가능하다. 충격 흡수 설계 디자인으로 인해 충격‧파손 등에 강한 점도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제품으로 주목받는 이유라고 한다.

설치가 간편한 컵홀더 형태의 디자인도 특징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시보드 형태의 공기청정기는 뜨거운 열(태양열)에 의해 모양이 변형되거나, 사고 때 떨어질 위험이 있다. 그러k 해당 제품은 컵홀더 형태로 어느 차종에나 편하고 안전하게 설치 가능하며, 하단부의 미끌림 방지 고무처리로 컵홀더에 장착 때 흔들림을 방지해준다.

마지막으로 평균 20~50db정도(약 35데시벨 미만)의 소음으로 (조용한 실내환경의 소음 기준 30~40데시벨 수준) 소음 공해없이 운전에 집중할 수 있으며, 스마트 오토기능을 추가해 측정한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정화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수동모드에서는 최대 4단계 모터 스피드까지 수동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벤트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추천 제품을 구입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매월 5명씩 포토리뷰어를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정인‧김진 제이코퍼레이션 대표는 “미세먼지 문제로 인해 다양한 소형 공기청정기 제품들이 출시되어 왔지만 실제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는 많지 않아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며 혁신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어른과 아이 모두 안전하게 숨 쉴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