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암 농·특산물 킴스클럽 전국매장서 선봬

공유
0

영암 농·특산물 킴스클럽 전국매장서 선봬

오는 6~12일, 36개매장 동시 농·특산물전 개최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킴스클럽 36개 전국 매장에서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풍성하게 펼친다. /전남 영암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킴스클럽 36개 전국 매장에서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풍성하게 펼친다. /전남 영암군=제공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킴스클럽 36개 전국 매장에서 영암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풍성하게 펼친다.

5일 군에 따르면 월출산의 정기를 받고 자란 ‘氣의 고장 영암 농·특산물전’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에 거쳐 서울 강남점, 야탑점, 강서점을 비롯한 전국 킴스클럽 36개 매장에서 동시에 문을 연다.
이번 행사를 위해 군에서는 지난 9월말부터 킴스클럽과 군연합사업단, 생산농가가 함께 참여하는 협의회를 두 차례 개최했고, 참여 품목 선정을 위해 10월 중순 품평회도 개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군농협연합사업단에서 참여하고,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에 총 16회 선정된 달마지쌀 골드, 붉은 황토에서 자란 맛과 영양이 풍부한 고구마, 일교차가 큰 금정면에서 한창 수확중인 대봉감과 영암 우수 농산물인 멜론, 단감, 배, 대파, 양파, 무, 과채류, 버섯류, 절임배추, 양념류 등 다양한 품목을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여 총 3억원 이상의 매출액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