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비맥주, 12월 31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개최

공유
0

오비맥주, 12월 31일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개최

오비맥주가 12월 31일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을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가 12월 31일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을 개최한다.
오비맥주가 12월 31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ass Blue Playground World Countdown)'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는 지난 4년간 매회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오비맥주의 여름 EDM 페스티벌이다. 오비맥주는 겨울에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월드카운트다운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대표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탄젠트와 CJ ENM이 공동 주최하고 오비맥주의 카스 브랜드가 후원을 맡았다. 주관사에서 공개한 1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세계 최정상의 DJ인 옐로 클로(Yellow Claw)와 살바토레 가나찌(Salvatore Ganacci) 등이 포함됐다.

오비맥주는 세계 최정상의 EDM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공연을 준비, 관객들과 함께 2019년을 보내고 2020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카운트다운 축제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남은자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부사장은 "지난 4년간 한여름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던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올해는 청년들을 위한 국내 대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로 기획했다. 최고의 공연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