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투자증권, 2000평 규모 ‘제2차 유진의 숲 조성사업’ 완료

공유
0

유진투자증권, 2000평 규모 ‘제2차 유진의 숲 조성사업’ 완료

유진투자증권 임직원들이 지난달 26일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나무심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유진투자증권 임직원들이 지난달 26일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나무심기 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2017년부터 올해까지 3년에 걸쳐 ‘제2차 유진의 숲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유진의 숲 조성사업’은 유진투자증권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생태보존에 앞장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난 2014년 시작한 생태공원조성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제2차 유진의 숲 사업’으로 유진투자증권은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에 총 2000평 규모의 숲을 조성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전체 면적을 제2, 제3, 제4 유진의 숲으로 구역을 나눈 뒤 매년 3월부터 10월까지 격주 단위로 50명 규모의 임직원 봉사단을 구성해 나무 심기를 했다.

개암나무, 물푸레나무, 헛개나무, 사철나무 등 지난 3년 동안 봉사단이 심은 나무는 총1000그루에 이른다. 식목작업이 마무리됨에 따라 내년부터 나무들이 제대로 자랄 수 있도록 관리와 가꾸기에 힘쓸 계획이다.

유창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유진투자증권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생태보존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유진의 숲 조성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