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여행박사, 직항노선 이용한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상품 선봬

공유
0


NHN여행박사, 직항노선 이용한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상품 선봬


center
NHN여행박사가 아프리카 직항 노선을 이용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경유지 없이 직항으로 아프리카에 도착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프리카 완전 일주 7개국 11일' 상품을 출시했다.

일정은 아프리카 허브공항인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공항에서 시작한다. 에티오피아에서 시작해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잠비아, 보츠와나와 케냐 등 7개 국가를 만나볼 수 있다.

중간 항공 4회 탑승으로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아프리카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사파리 투어는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 등 아프리카 3대 국립공원에서 총 4회에 걸쳐 이뤄진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곳으로 꼽히는 남아공에서는 아프리카 대륙의 최남단 케이프 포인트와 희망봉, 세계 7대 자연유산으로 꼽히는 테이블 마운틴 등의 글로벌 관광명소도 돌아보게 된다.

잠베지강 선셋 크루즈, 아프리카 전통 공연인 사파리 캣츠 디너쇼 등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아프리카 롯지에서도 2일을 보내게 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