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 형님' 현아♥던, 나이 차·고백 방법 '아형' 美친 질문에 후덜덜

공유
0

'아는 형님' 현아♥던, 나이 차·고백 방법 '아형' 美친 질문에 후덜덜

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204회에는 공개 열애중인 아이돌 커플 현아와 던이 동반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한다.사진=JTBC '아는 형님'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204회에는 공개 열애중인 아이돌 커플 현아와 던이 동반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한다.사진=JTBC '아는 형님' 영상 캡처
공개 열애중인 현아(27)와 던(이던·25) 커플이 '아는 형님'에 동반 출연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204회에는 아이돌 커플 현아와 던이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한다.
선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전학생으로 현아가 나타나자 '아형' 친구들이 환호했다.

이어 현아가 "남자친구랑 같이 왔는데…"라며 수줍어 하자 이수근이 앞서 출연했던 박미선을 가르키며 "미선이 누나도 봉원이 형이랑 같이 안 왔는데"라며 반격 포문을 열었다.

김희철은 "아이돌 커플이 전학을 오다니 대박"이라며 두 사람을 격하게 환영했다.

헌아는 남자친구인 던과의 동반출연은 "예능 자체가 '아형'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단언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민경훈은 "언제부터 연애 시작했어?", 김희철은 "어떻게 고백을 했느냐? ",서장훈은 "동갑이야?"라며 그동안 궁금했던 후덜덜한 질문을 깨알같이 쏟아내 현아와 이던을 떨게 했다.

현아는 92년생으로 27살이고 던은 94년생 25살로 2살 나이 차가 난다.
이에 강호동이 "흥분을 좀 가라앉히자"고 하자 이상민은 "우리가 젊은 커플을 실제로 보는 게 처음이야"라고 털어놔 웃음을 선사한다. 민경훈은 "우리가 같이 설레"라고 말해 수습에 들어갔다.

그러나 현아가 "말해도 되겠지"라고 망설이면서 "어디서도 말 안했던 거라 어디까지 말해야 돼?"라고 반문해 던과의 열애에 대해 어느 수위의 답변이 나올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수근이 "싸운 적도 있지 않아?"라고 궁금해하자 현아는 "싸우려 해도 우리가 싸움이 안 돼"라며 던이 다 받아주기 때문이라고 밝혀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그룹 펜타곤 멤버였던 던과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열애 문제가 불거지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해지하고 올해 초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나란히 계약을 체결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동시에 신곡을 발매했다. 현아는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를 공개했다. 던은 자신이 작사, 작곡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를 발매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