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본도시락, 11월 한 달 동안 ‘단체 도시락’ 맞춤 이벤트 진행

공유
0


본도시락, 11월 한 달 동안 ‘단체 도시락’ 맞춤 이벤트 진행

center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1월 한 달 동안 단체 도시락 주문 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본도시락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1월 한 달 동안 단체 도시락 주문 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본도시락은 회사 야유회나 동호회 모임, 지역 행사 등에서 대규모 인원의 식사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단체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체 주문을 직접 수주하고 관리하는 특별영업팀을 운영하며 하나의 가맹점에서 소화하기 힘든 주문 수량을 복수의 가맹점으로 분배해 30명부터 최대 1만 명분의 물량을 조달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00개 이상 단체 도시락 주문 때 도시락의 메인 메뉴와 4가지 반찬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디자인과 로고, 문구 등을 삽입한 ‘맞춤형 슬리브’로 패키징 서비스도 제공한다.

1000개 이상 주문 고객은 기존 미니컵 사이즈의 생수 대신 300㎖ 혹은 500㎖로 업그레이드된 용량의 생수로 변경 가능하다.

단체 도시락 관련 주문·상담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태헌 본도시락 본부장은 “단체 도시락 수요가 높은 가을을 맞아 맛과 영양을 갖춘 잘 차린 한 상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도시락만의 단체 도시락 맞춤형 서비스로 중요한 날 특별한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