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플, '에어팟 프로' 13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32만9000원

공유
0


애플, '에어팟 프로' 13일부터 국내 정식 출시…32만9000원

서울 가로수길 공식 애플 스토어·공식 리셀러샵·이통사 통해 판매
1년 보증·90일 무상 수리 '애플케어플러스'포함시 4만5000원 추가

center
애플이 오는 13일부터 에어팟 프로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가격은 32만9000원이다. 사진=애플
애플이 오는 13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소음)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에어팟 시리즈인 에어팟 프로를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품은 13일부터 서울 가로수길 공식 애플 스토어, 공식 리셀러샵과 이동통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2만9000원이며 1년 제품 보증과 90일간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애플 헤드폰용 보험 '애플케어플러스'까지 함께 할 경우 4만5000원이 추가된다.

에어팟 프로의 주요 특징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적응형 EQ ▲주변음 허용 모드 ▲인이어 이어폰 디자인 ▲이어팁 핏 테스트 ▲목소리로 불러내는 시리(Siri) ▲오디오 공유 ▲메시지 읽어주기 등이다.
이 외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비잠수 스포츠를 비롯한 운동시 습기와 땀에 강한 강점이 있다. 배터리 성능은 기존 에어팟과 동일하게 최대 5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한 수준이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는 최대 4시간 30분, 통화할 경우 최대 3시간 30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무선 충전 케이스로 추가 충전을 할 경우 24시간의 재생시간과 18시간의 통화시간을 지원한다.

이 3세대 에어팟(에어팟 프로)은 첨단 기술을 이용해 사람들이 음악을 듣거나 전화 통화하고, TV와 영화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사용 방식을 새롭게 변화시켰다고 애플은 강조했다.

필 쉴러 애플 전세계 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에어팟은 전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이어폰이며, 우리는 단 한 번의 탭으로 설정하는 경험, 놀라운 사운드,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에어팟을 사랑받는 Apple 제품으로 만들었다”면서 “이제 에어팟 프로로 우리는 이 마법을 한층 더 끌어 올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