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볼보코리아, 고객 가족에 이색 경험 제공

공유
0

볼보코리아, 고객 가족에 이색 경험 제공

100팀 초청해 교육·놀이 결합한 ‘헤이 파밀리어텀’진행
“볼보 가치는 자연과 조화 이루는 시간과 공간의 경험”

볼보 코리아가 지난 주말 고객 가족 100팀을 초청해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볼보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볼보 코리아가 지난 주말 고객 가족 100팀을 초청해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볼보 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지난 주말 고객 가족 100팀을 초청해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볼보 코리아는 400여명의 고객 가족을 초청해 지난 주말 강원도 속초에서 ‘헤이 파밀리 어텀’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스포츠맨십을 겨루는 골프 챔피언십 대회, 다양한 문화 공연 초청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행사는 안전벨트홀더 만들기, 안전우산 만들기 등 놀이와 교육이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졌으며, 초대가수 악동뮤지션의 공연과 저녁 만찬 등이 각각 진행됐다.

볼보 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볼보가 전하고자 하는 가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시간과 공간의 경험”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차를 소유하는 과정에서 보다 나은 삶에 대한 새로운 영감들을 얻고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이는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파밀리’는 가족을 각각 뜻한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