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중국 광군제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해외직구 이벤트

공유
0


하나카드, 중국 광군제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해외직구 이벤트

알리익스프레스 통해 구매시 최대 19달러 할인 혜택

center
하나카드가 중국의 광군제(光棍節)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등을 겨냥해 중국 알리바바 계열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한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중국의 광군제(光棍節)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등을 겨냥해 중국 알리바바 계열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와 함께 해외직구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중국의 광군제와 오는 29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리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하나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하나카드로 3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4달러 즉시할인 혜택을 준다.

결제시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마스터 브랜드의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5달러까지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나카드 프로모션코드 할인과 함께 최대 19달러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하나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실용적인 혜택을 주기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