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트러스트그룹,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 후원

공유
0

J트러스트그룹,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 후원

J트러스트그룹이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2019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J트러스트그룹이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2019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 마라톤 대회'에 참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J트러스트그룹이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2019 구강암 환우 돕기 스마일런(Smile Run) 마라톤 대회’에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어려운 경제적 여건으로 치료비 마련이 쉽지 않은 구강암과 얼굴 기형 환자를 지원하고자 열린 행사다.
행사 현장에는 윤병묵 JT친애저축은행 대표이사,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를 비롯한 J트러스트그룹 임직원과 가족 등 100여 명과 사전 신청한 일반 시민 4000여 명 등이 참여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출발해서 하프, 10km, 5km, 가족 걷기 등 각자 선택한 코스를 달렸다.

또 J트러스트그룹은 대회 시작에 앞서 임직원과 가족들의 마라톤 완주 거리를 금액으로 환산해 마련한 후원금을 구강암 환자를 비롯한 저소득 환우의 수술비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부했다.

마라톤 코스 완주 후 대회 시상에서는 J트러스트그룹 임직원과 가족들의 대규모 동참과 후원을 인정 받아 행사 주최 측으로부터 참여 단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