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오쇼핑, CJ몰 '올리브마켓' 새 단장 기념…"반값에 구매하세요"

공유
0

CJ오쇼핑, CJ몰 '올리브마켓' 새 단장 기념…"반값에 구매하세요"

CJ몰의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12일 '취향특가, 올마에요?' 행사를 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이미지 확대보기
CJ몰의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12일 '취향특가, 올마에요?' 행사를 한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은 CJ몰의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새 단장을 기념해 ‘취향특가, 올마에요?’ 행사를 12일 벌인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매시간마다 인기 푸드·리빙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동시에 최종 구매가 50%를 CJ ONE 포인트로 돌려준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르투갈 프리미엄 브랜드 큐티폴 고아의 커트러리(20P) 세트와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무선청소기 등이 있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CJ몰 모바일 앱에서 올리브마켓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를 적립해주며 7% 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에서는 올리브마켓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오후 2시 김경진, 허윤선 쇼호스트와 방송인 이지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야외 생방송을 한다. 오후 7시~10시에는 쇼크라이브 인기 프로그램 ‘뻔펀한 가게’ ‘겟꿀쇼’ ‘픽미업’을 잇달아 편성하고 프리미엄 소시지 존쿡델리미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등을 소개한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