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산업 ‘DMC 금호 리첸시아’ 이달 분양, '가재울 뉴타운’ 랜드마크 기대

공유
0

금호산업 ‘DMC 금호 리첸시아’ 이달 분양, '가재울 뉴타운’ 랜드마크 기대

최고 29층 5개동 전용 16~84㎡ 450가구 조성...일반분양 266가구

금호건설이 11월 분양하는 서울 남가좌동 가재울9구역 재개발단지 'DMC 금호 리첸시아'의 투시도. 사진=금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금호건설이 11월 분양하는 서울 남가좌동 가재울9구역 재개발단지 'DMC 금호 리첸시아'의 투시도. 사진=금호건설
금호산업이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가재울9구역 재개발 단지인 ‘DMC 금호 리첸시아’를 이달 분양한다.

남가좌동 290 일원에 조성되는 ‘DMC 금호 리첸시아’는 서울 서북권 대표 신흥주거지로 떠오르는 ‘가재울 뉴타운’에서 선보이는 고급 주상복합단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지하 4층, 지상 최고 29층, 5개 동에 전용면적 16~84㎡ 총 450가구 규모이며, 266가구가 일반분양으로공급된다.

‘DMC 금호 리첸시아’는 경의중앙선 가좌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서울역, 공덕, 용산 등 서울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등 3개 노선이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도 가깝다.

현재 추진 중인 강북횡단선(목동~청량리)과 준공 막바지에 있는 월드컵대교(내년 예정)가 개통되면 교통망은 더욱 개선된다.

생활시설로는 모래내시장과 서중시장 등 전통시장을 비롯해 가좌역 인근에 이마트 수색점, 홈플러스 월드컵점, 메가박스상암, 신촌 현대백화점, 신촌세브란스병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있다.

주거환경은 생태하천인 홍제천과 수변산책로가 단지 주변에 있으며, 가재어린이공원, 궁동공원,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도 가깝다.

‘DMC 금호 리첸시아’는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고,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설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은평구 증산동 223-6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오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