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2019 스마일 런 페스티벌' 후원

공유
0

동국제약, '2019 스마일 런 페스티벌' 후원

동국제약이 '스마일 런 페스티벌'을 함께했다. 사진=동국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약이 '스마일 런 페스티벌'을 함께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치과의사와 함께하는 구강암 환자 돕기 2019 스마일 런(RUN) 페스티벌'을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사돌플러스'로 구강 건강관리를 돕는 동국제약은 국민의 구강케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홀로 사는 노인의 구강관리를 위해 '효 박스(구강용품)'를 전달하는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이번에 후원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구강암 조기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소득층 구강암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이다. 행사에서 모인 기금은 구강암, 얼굴기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한 수술비로 사용된다.

1회 행사부터 매년 후원사로 참여한 동국제약은 올해도 나눔활동을 함께했다. 치과계 단체와 5000여 명이 넘는 일반 시민, 마라톤 동호인 등이 참가한 가운데 동국제약 임직원 20여 명도 행사에 참여했다.

페스티벌에 함께한 동국제약 직원은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한강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달리다 보니 일상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 같다"며 "스마일 런 페스티벌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 앞으로도 계속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