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전양판점 소식] 하이마트 ‘육본에 3천만 원 상당 가전 기증’, 전자랜드 ‘내달 15일까지 수험생 모바일 구매 때 사은품 증정’

공유
0

[가전양판점 소식] 하이마트 ‘육본에 3천만 원 상당 가전 기증’, 전자랜드 ‘내달 15일까지 수험생 모바일 구매 때 사은품 증정’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왼쪽)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왼쪽)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했다. 육군본부에서는 공기청정기, 커피 머신, 청소기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전달받아 육군장병들의 체육대회 포상 경품으로 사용한다.

이동우 대표는 “국가를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육군 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안보와 공익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이마트는 육·해·공군 등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해군본부를 방문해 순직 해군장병 유자녀를 위해 장학금 2000만 원을 기증했고, 해군 장병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등 1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지난 9월에는 공군 장병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전자레인지·청소기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지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2015년 육군 15사단에 TV 32대를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33회에 걸쳐 공익부문에 대한 나눔활동을 진행했으며 총 6억2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증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전자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LG전자·애플의 모바일 제품이 행사 모델이며 통신사 별로 색다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수험생 구매자에게 스키장 1인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털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전자랜드 멤버십까지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갤럭시 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함께 구매하면 전자랜드 포인트 5만 점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수험생이 가장 관심 있는 모바일 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5G 개통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기기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은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22일까지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의류관리기·김치냉장고·안마의자·뷰티기기·노트북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V는 14%, 일반세탁기는 25%, 냉장고는 42%, 김치냉장고는 15%까지 할인한다. 안마의자, 뷰티기기 중 일부 행사제품을 구매객에게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