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자동차 구입하고 캐시백 혜택도 챙기세요"

공유
0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자동차 구입하고 캐시백 혜택도 챙기세요"

삼성카드가 이달 자동차금융 상품인 '다이렉트 오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이달 자동차금융 상품인 '다이렉트 오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삼성카드가 오는 30일까지 자동차금융 상품인 '다이렉트 오토'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다이렉트 오토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헤택을 받는다.
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해 신차를 구매하면 할부원금 기준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해온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등 온라인 기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여왔다"면서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계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삼성카드는 지난 2016년 7월 오프라인 자동차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다. 지난 2월 에는 '내 차 시세 조회', 7월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도입하기도 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