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4일 목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4일 목요일 모델 가수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홍진경 모델, 가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 18일 을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켜라. 마음은 바쁘나 재물운, 여행운이 따르겠다. 인내가 요구된다. 그러나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를 모색하라. 경쟁은 삼갈 것. 결정적인 순간에 짜증이 나겠지만 무리하게 헹동하면 남는 것은 손해뿐이다.


잡음이 많겠으나 잘 이겨 나가면 오후부터는 서서히 풀린다. 차분한 마음으로 타인과 의논하라. 변화되는 상황을 정확히 분석하라.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얻겠다.


귀인의 도움이 있어 이미지가 쇄신된다. 욕심을 버리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중요한 일일수록 자기 의견을 내세우지 말도록 하라. 이성으로 판단함이 득이 된다.


생각보다 차질이 있겠으나 그래도 길은 있다. 성급하게 처리하면 결과는 뻔하다. 중도에서 포기하면 돌이킬 수 없다. 끈질긴 집념을 보일 시기.


과감하게 추진하라. 주위로부터의 구설수가 예상되나 개의치 말 것. 공직자나 사업가의 운세는 상승세. 막혔던 일의 실마리가 풀리고 행운이 보인다.


명예운이 있는 하루. 지나치게 남에게 의존하지 말고 일을 처리해 나가는 것이 좋겠다. 문서면에서 신중을 기하고 정확히 검토하고 분석해서 금전상의 손실에 대비하라.


뜻을 관철하는 절호의 시기이다. 분주하게 활동하고 귀인의 도움도 활용할 것. 뜻밖에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겠다. 금전운, 애정운이 양호하다.


주위가 심란하니 마음 또한 괴롭다. 인내와 용기가 필요한 하루. 늦게야 길운. 이웃과의 반목이 예상된다. 신중히 결정하고 겸허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수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