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라다이스시티, 연말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가득한 '페스티브 위크' 선봬

공유
0

파라다이스시티, 연말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가득한 '페스티브 위크' 선봬

파라다이스시티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페스티브 위크'를 연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의 허브라고 할 수 있는 플라자가 동화 속 '산타 빌리지'로 변신한다. 오는 29일부터는 광장에 초대형 달이 떠오르며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포토존도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12월 13일부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선물, 스페셜 F&B 등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오픈한다.
레스토랑에서는 연말 모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스페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연말까지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한식 코스를 선보이며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왕새우, 문어 사시미,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유명한 스톨렌 등 특선 메뉴를 차려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를 이용한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라운지와 카페에서는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를 만끽할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를 즐길 수 있고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블랙&화이트로 연말 분위기를 살린 시즌 한정 음료와 디저트가 고객을 기다린다.

파라다시으시티는 12월 24~25일 한정으로 아이를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담은 객실 패키지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 인 파라다이스시티 패키지'로 준비한 선물을 패밀리 라운지에 맡기면 예약된 시간에 산타가 객실로 찾아와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다. 온 가족이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족 고객의 즐거움을 더해줄 크리스마스 'LEO 프로그램'도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진행된다. 아이들이 직접 산타로 변신해보는 '키즈 산타 퍼레이드'와 호텔 곳곳 숨겨진 선물을 찾는 '산타의 선물 상자 찾기'를 비롯해 산타와 포토타임, 겨울 소품 만들기 등이 준비된다.

이 외에도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오는 30일부터 연말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콘셉트의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해주는 '산타 액츄얼리' 이벤트부터 어린이 취향저격 팝업 스토어, 조안테디베어 전시 등이 올해 마지막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