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9회 최명길, 원수 지수원에 친딸 차예련 의도적 공개 소름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9회 최명길, 원수 지수원에 친딸 차예련 의도적 공개 소름

차예련, 김흥수x오채이 파혼 작전 개시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9회에는 유진(본명 홍세라, 제니스 한, 차예련 분) 납치범 캐리 정(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이 아들을 빼앗아간 원수 서은하(지수원 분) 앞에 친딸 유진을 의도적으로 공개해 소름을 선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9회에는 유진(본명 홍세라, 제니스 한, 차예련 분) 납치범 캐리 정(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이 아들을 빼앗아간 원수 서은하(지수원 분) 앞에 친딸 유진을 의도적으로 공개해 소름을 선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9회 예고 영상 캡처
'우아한 모녀' 최명길이 지수원에게 친딸 차예련을 대놓고 보여줘 소름을 선사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9회에는 유진(본명 홍세라, 제니스 한, 차예련 분) 납치범 캐리 정(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이 아들을 빼앗아간 원수 서은하(지수원 분) 앞에 친딸 유진을 의도적으로 공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유진은 제이그룹에서 다시 대면하게 된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다른 사람인척 해 해준을 혼란에 빠트린다.

유진은 3년 전 한국을 방문해 엄마 캐리 정의 원수로 알고 있는 구해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자취를 감췄다. 3년 만에 귀국한 유진은 해준과 홍세라(오채이 분) 약혼식장에 일부러 모습을 드러낸 뒤 모르는 사람이라고 잡아떼 해준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한편, 유진은 제이그룹에 입사하자마자 출시가 코앞인 디톡스 라인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다.

홍보팀 홍세라는 "그게 지금 무슨 말이에요?"라며 유진에게 발끈한다. 구해준 약혼녀 세라는 "어디다 대고 감히 중단하라 마라야"라며 유진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디톡스 라인 또한 구재명(김명수 분)이 경쟁사에게 특허를 훔친 제품이다. 또한 유진 남동생 데니 정(이해우 분)은 디톡스 라인 원 특허권자와 비밀 계약을 마쳐 제이그룹을 위기에 빠트릴 준비를 끝냈다.

이어 구해준과 함께 연구소를 방문한 유진은 의문의 약물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한다. 구해준은 먼저 유진을 구한 뒤 약혼녀 홍세라가 발을 다쳤는지 확인하는 면모를 보인다.
유진은 원수의 자식으로 알고 파혼시키는 것을 모표로 삼은 구해준이 세라를 다정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고 경계의 끈을 놓치지 않는다.

한편, 30년 만에 이름까지 바꾸고 귀국한 캐리 정은 제이그룹 회장 사모 조윤경(조경숙 분)이 봉사활동하는 보육원에 나타나 긴장감을 자아낸다. 아기가 윤경에게 토한 것을 본 캐리 정은 손수건을 내밀며 접근한다.

구재명은 투자자로 나타난 캐리 정이 30년 전 허브 화장품 특허를 빼앗고 죽인 한명호(이정훈 분) 아내 차미연인 줄 꿈에도 모르고 "뭐랄까. 고혹적이면서 우아하달까"라며 평한다.

더 나아가 구재명은 "고고하고 화끈하달까?"라며 캐리 정의 매력에 흠뻑 빠진다.

반면 서은하는 "겉은 우아한데 속은 또 모르지"라며 캐리 정에게 불신감을 드러낸다.

마침내 캐리 정은 30년 전 유괴해서 딸로 키운 유진을 데리고 유진 생모 서은하 앞에 나타나는 대담한 면모를 보인다.

서은하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는 캐리 정은 '서은하. 똑똑히 봐. 니가 아주 오래전에 잃어버린 니 딸 유진이야. 알아보겠어?'라며 서은하 등에 비수를 꽂는다.

서은하가 유진이 그토록 찾아다녔던 친딸 홍세라임을 알아보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