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텍, 1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히트상품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

공유
0

원텍, 1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히트상품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은 1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자사의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사진=원텍이미지 확대보기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은 1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자사의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사진=원텍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은 14일 신세계홈쇼핑에서 자사의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방송은 2019년 신세계홈쇼핑의 히트상품 앵콜 방송으로 1+1 이외에 사은품까지로 구성된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또 미니쿠치 브랜드인 1만5000원 상당의 티 인퓨저 ‘미니쿠치 쿠치몽 스텐차거름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해 지금까지 1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면서 주목을 받은 이 제품은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요즘 추세에 맞춰 소형가전 제품이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공간을 활용하는 미니멀한 설계와 여행용 케리어를 닮은 귀여운 디자인의 샌드위치 메이커이다. 블루·베이지·핑크 등 3가지 파스텔 톤 색상으로 구성되어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쉽고 빠르게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조리 도구다. 가열판에 논스틱(Non-stick) 테프론 코팅을 적용해 겉은 토스트기에 구운 것처럼 바삭하면서 속 재료는 향과 수분을 최대한 유지시켜 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께조절이 가능한 3단계 잠금잠치로 고객이 원하는 두께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또 여행 때 휴대가 간편할 수 있도록 수납을 위한 전원코드 홀더와 고급 천연 소가죽 손잡이를 채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각종 샌드위치 종류뿐 아니라 프렌치토스트와 호떡 등의 음식도 재료를 가열판 안에 넣어주기만 하면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거리 준비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1.5㎜의 두꺼운 가열판이 조리 때 180도에서 200도의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약 2분이면 맛있고 든든한 간식이나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김수현 윈텍 대표는 “이번 방송은 그동안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방송을 준비했으며 최고의 구성과 최적의 가격으로 방송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정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